언제 다녀왔는지 기억도 안나는 가로수길 모리텐...

친구한테 청첩장 주려고 가로수길에서 만나자 했는데
이놈의 가로수길은 쉴새없이 가게들이 생기고 없어지고....?????

가로수길 맛집 검색해서 모리텐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진짜 골목골목안에 있어서 여기에 식당이 있다고??? 라고 느껴지는 위치에 모리텐이 있습니댜 ㅎㅎ

테이블은 주방을 둘러싼 길다란 테이블에 창가쪽 테이블 하나 요렇게 있어서 많은 인원을 수용하기는 어려워요 ㅠㅠ 까딱 잘못 시간 맞추면 꼼짝없이 웨이팅각..

우리는 재수좋게 내가 먼저 입장해서 자리잡고 메뉴판을 봅니닷 ㅎㅎ



나는 부타동에 새우튀김을 추가해서 먹을 수 있냐고 여쭤보니 가능하다고 하셔서 부타동+새우튀김을 두개 더~~~~

친구는 모리텐동을 주문했어용 ㅎㅎ


모리텐동과 부타동ㅋㅋㅋㅋ
튀김이라서 질리지 않고 먹기에는 힘들지만 탄산음료 하나만 잇으면 맛잇게 먹을 수 잇지여 ㅎㅎ

튀김질도 좋고 재방문 의사 있규 담에 가도 부타동에 새우튀김 추가해서 먹을래여~~~!!!

안 없어지고 계속 있었음 좋겟다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