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여
안녕

티스토리 업데이트 안한지도 넘 오래됫네 ^^;;

오늘은 광안리 최애카페 마잘로스터스 입니다
적어도 5,6번은 간거 같은데 방문횟수에 비해 사진이 없는 곳.....

남천동 아웃백 옆 쪽에 있는데 티비에 나온거보고 가봐야지 했던 곳 ㅋㅋㅋㅋㅋ 어지간해서 그런 마음을 잘 안 먹는데 마음을 먹고도 한~~~참 후에야 방문했습니댜 *^^*

첫 방문에 40분을 기다려서 커피랑 케이크를 먹을 수 있었는데 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넘 맛있어서 화를 낼 수 없었네여.... 단체손님에 일하시는 분이 한 분 뿐이어따...

마잘의 대표케이크 당근케이크 입니다
마잘 갓는데 이거 안 먹엇으면 무조건 다시 가시요....
홀 케이크로도 주문 가능한데 미리 주문해야 됩니다여 케이크를 뿌셔서 옆에 같이 나온 시리얼과 같이 먹어욥

기침 유발 티라미슈도 넘 맛있는데
당케가 워낙 맛잇다보니 좀 묻히는 맛
하나의 케이크만 먹을 수 잇다면 무조건 당근케이크를 먹겟지만 대체적으로 다 맛있어유

요것도 당케
갈때마다 당케를 빼놓지 않고 먹습니댜...

요거슨 몽블랑
시트와 크림이 조화로와요

다쿠아즈도 적당한 가격대에 파삭 촉촉한 맛이고
음료사진이 단 하나도 없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가팝라떼가 대표적 음료엿다고 하나
코코스피를 대추천하고 싶습니다
코코넛스무디+에스프레소 샷인데 세상에 처음 먹어보는 맛...인데 느므느므 맛있어요
항상 마잘가면 음료는 코코스피로 통일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