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ㅎㅎ

봄은 어느샌가 지나가버리고 ㅠㅠ 벌써 뜨뜻한 여름이 오고 있는 것 같네여..

동영상 같이 업로드 할려구 했는데... 동영상 업로드 할려니 카카오 TV 가입하래여??

티스토리 에디터.. 네이버 만큼만 편했으면 좋겠네여 ㅠㅠㅠㅠ.. 불편해여

 

오늘은 사하구 감천 마포통구이 소개입니다 :)

감천 U 병원 앞에 보면 엄청 오래된 고기집이 있는데!!! 바로 거깁니다 ㅎㅎㅎㅎ

부산 처음 왔을 때 동생이랑 송도에서 같이 살았는데 동생한테 소개 받고 동생이랑은 딱 한번 가본 집인뎈ㅋㅋㅋ

짝지랑 더 많이 갓네여 ..

저희의 주력고기는 항정살 입니당 ㅎㅎ 여기 오시면 항정살은 꼭 드셔야해여!!!!

 

ㅗㄱ

 

사진이 중복되어 보이지만 다른 사진입니닷 ㅎㅎㅎ

마늘이랑 저렇게 통째로 주는 항정살을 앞뒤 돌려가면서 살짝 익혀욧

그러면 서빙해 주시는 분들께서 고기를 가져가십니다? 당황하지 말고 마늘을 굽굽하면서 기다리시면 되여 ㅎㅎㅎㅎ

 

 

고럼 저렇게 항정살을 얄부래~~~ 하게 썰어가지고 맛간장을 촉촉하게 적셔서 가져다 주시는데

이때부터가 파티 시작입니닷 본격적으로 고기를 구워야해여 ㅎㅎㅎㅎㅎ

앞뒤 잘 뒤집어가면서 타지 않게 구우면 되는데 옆에 기름 흐른 부분에 김치 꼭 꾸워야 하는ㄱㅓ 아시져...?

걍 김치는 안먹어도 구운 김치는 핵맛도리니까여 !!!!!!!!!!

 

 

 

 

요래 반질 반질 예뿌게~~~ 떄깔 곱게 구워주시면 됩니닷

저희는 갈 때 마다 항정살만 먹는데 어느 곳의 항정살들은 기름이 많아서 얼마 먹으면 질려 버리드라고여

그래서 저는 항정살보다는 삼겹살, 요즘엔 목살을 굉장ㅎ ㅣ 선호하는데 ㅎㅎ

감천 마포통연탄구이의 항정살은 느끼하지 않아서 좋아여

이 날도 고기 4인분인가 5인분 뿌시고 밥까지 야무지게 먹었거든여 ㅎㅎ 된장찌개도 굉장맛이고, 같이 내주는 돌솥밥에 생김 싸먹으면 완존 맛도리 ㅠㅠㅠㅠ!!!!

돌솥밥에는 찬물 부어가지고 남은 물에 살짝 끓여서 숭늉 만들어 먹어도 좋아여 ㅎㅎㅎㅎ

 

가게 앞에 주차 했었는데 요즘은 주차 단속해서 뒷 쪽 골목이나 유도리 있게 주차하시면 됩니당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