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여~~~

오늘은 해운대구 우동의 소문난 떡볶이집 짱떡볶이 포스팅입니다.

짱떡볶이는 생활의 달인에 출연해서 더~~  유명해진 집이라고 하는데 이름은 짱떡볶이인데 튀김이 더 맛있는 걸로 유명해요

해운대 해수욕장이나 해리단길에서 그렇게 먼 편은 아니라서 해운대 방문하시면 꼭 들려보시길 추천합니닷!

 

건너편에 보이는 공사장이 원래 해운대 스펀지가 있던 라인인데 어느 정도 거리가 가늠이 되시지여????

퇴근하고 바로 갔더니 손님이 엄청 많지는 않았어요

 

 

여기는 특이하게 떡볶이를 계속 끓여내는게 아니라 주문이 들어오면 오뎅국물에 담겨져 있던 오뎅이랑 떡을 떡볶이 양념에 바로 묻혀서 내 주시더라구여 ㅎㅎ

그래서 양념맛이 많이 배어있지가 않아서  떡볶이 자체의 맛은 조금 밍숭한 편이에여!!!!

하지만 떡볶이는 튀김과 만날 때 더 큰 시너지가 나는 법 아닐까여?? 튀김이랑 만나면 먹기 딱 좋은 양념이에요 ㅎㅎ

 

한쪽에 이렇게 튀겨 놓은 튀김들이 있는데 장사가 잘되서 튀김 회전이 빠른 편이라서 식어 빠질 틈이 없어요

먹고 싶은 튀김을 접시에 담아서 드리면 데워서 내주십니다 ^^*

 

저희는 떡볶이 1인분이랑 튀김을 주문했는데 고추, 오징어, 김말이, 순대, 고구마 등을 주문했어요

튀김이 일식 튀김처럼 파사~~삭~~~ 요런 느낌이에요 ㅎㅎㅎ

먹고보니 생활의 달인 나올만하구나~~~ 하는 느낌이 들었지만 떡볶이가 조금 양념이 덜 배인 점이 아쉬웠고

청결한 걸 중요시 여기는 분들은 아마 여기서 드시기 힘드실 듯 해여..

부지런히 치우고는 계신데... 손님 회전이 빠르다보니 흘리는 것도 많고 지저분하더라구여 ㅠㅠㅠ

 

주변에 빨간 떡볶이라고 또 유명한 집이 잇다고 하던데 ㅎㅎ

다음에는 그 곳을 한번 더 방문해봐야겠어요!!!!

 

다들 점심 맛있게 드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