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여~

배부른 오후가 시작 되었네영 ㅎㅎㅎ 오늘은 점심을 너무 많이 먹어서..

까페 포스팅으롴ㅋㅋㅋㅋㅋ 돌아왓츰니닷 : )

해야 될 포스팅이 질질 쌓여 있는데.. 왜 맨날 귀찮은건지 ㅠㅠㅠ

 

오늘 소개할 곳은 해운대의 떠오를만큼 떠오른 핫 플레이스 해리단길의 "앤드커피컴퍼니" 입니다 ㅎㅎㅎ

해리단길에는 아기자기한 까페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메뉴가 특이했던 곳입니닷 ^^*

미리 말씀드리자면 월요일은 해리단길 까페의 절대 다수가 휴일인 것 같으니 월요일 제외하고 방문하세여!!!

 

 

 

요건 제가 주문한 트로피칼 에이드 였던 것 같아요?

패션후루츠+파인애플청이 들어가 있어서 상큼 달달해서 좋았어요

 

 

끼리 무스 인데.. 와 이거 핵존맛.. 7천원인가 했던 거 같은데

과일이랑 크림치즈랑 잘 어울리니까 그냥 맛있어요.. 요건 1인 1끼리 할 수 있을 맛이에여

데코도 요렇게나 이쁜데 맛은 더 좋음.. ㅠㅠㅠ

 

 

아이스바 라떼를 두 종류로 시켰는데 하나는 돌체, 하나는 말차로 주문했어요.

사진의 디저트는 3천원 짤 갸또 쇼콜라 였나?

근데 갸또 쇼콜라는 생각보다 맛이 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오히려 저 생크림 사이에 박혀 있는 오렌지 말린게 더 맛있었어요..

갸또 하나 더 시키지 말고 끼리를 2개 시킬 껄 엄청 후회했네여 ㅠㅠㅠㅠ

 

 

 

여자들이 모이면 까페에서도 메뉴 나오면 바로 못먹고 사진찍는 타이밍이 엄청나게 길어져욬ㅋㅋㅋ

저희들도 까페에서 거의 10분 넘게 저러고 있었어요.. ㅠㅠㅠ

그나마 까페안에 저희만 있었기에 망정이짘ㅋㅋㅋㅋ 남들이 봤으면 쟤들 왜 저러냐 할 정도로 유난 떨었네여 ;;

 

 

해리단길의 거의 모든 까페가 그러하듯 앤드거피컴퍼니도 실내가 작고 몇 테이블 없어요 ㅠㅠ

저희는 평일 저녁 늦은 시간에 가서 까페 문 닫는 시간을 넘겨서 나왔네여 ㅠㅠ..

나가라고 하시지 죄송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해리단길 최애 카페가 될 거 같은 앤드커피컴퍼니, 대추천하는 메뉴는 끼리 무스♥

다음엔 혼자가서 1인 1끼리 할꺼에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