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어났는데 공기부터 찹찹한게 가을이 다 간 거 같은 느낌 ㅠㅠㅠㅠ

이제 가을도 얼마 안 남았나 봐요... 벌써 추워지면 곤란한데 ㅠㅠㅠㅠ 이 좋은 계절을 그냥 보내기 아쉽네여

 

제주는 언제가도 좋지만 몇 번 가본적도 없고 ㅎㅎㅎ 오늘 단톡방에 친구가 3년전에 같이 제주도 갓다온 사진을 보내주길래 작년 제주여행에서 먹었던 전복돌솥밥을 포스팅하려고 해여.

작년 12월 초에 제주도에 친구들이랑 다녀왔는데 외지인 3명에 제주도 거주하는 현지인 1명이 있어서 편하게 돌아다녔거든여

오늘 소개해 드릴 대우정은 제주도에 살고 있는 친구가 인스타에 올렸던 걸 제가 가보고 싶다고 해서 도착하자마자 바로 가보게 되었어요.

 

 

인스타에 친구가 올려서 저를 홀려버린 비주얼 끝장나는 전복돌솥밥 입니다....

돌솥밥에 올라가 있는 전복에 반질반질 윤이 나네여. 실제로도 받으니까 꼬신내가 진동을 진동을 .. 진짜 후각 시각 청각 대자극!!!!

지금봐도 너무 예쁨.... ㅠㅠㅠㅠㅠㅠ 가격은 검색해보니 13,000원 이었네여 돈이 하나도 안 아까울 정도로 맛있어여..

돌솥에 담겨나오는 밥을 같이 주는 빈 공기에 덜어내고 마가린 한 숟가락 딱 넣어서 밥은 비벼주고 ㅠㅠㅠㅠ 말만해도 침고이네여..

돌솥에는 숭늉물 부어서 식사의 마무리로 ㅎㅎㅎ

 

 

처음에 찍었을 때 연기나고 보글보글 끓고 난리도 아니였는뎈ㅋㅋㅋㅋㅋ

돌솥이 쪼매 식어가지고 엄청난 임팩트가 사라져버렸네여. 밥만 먹어도 정말 맛있지만 같이 내주는 찬들이 다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

 

 

같이 갔던 사람이 총 3명 이라서 전복돌솥밥 2개에 해물뚝배기 1개를 주문해서 나눠 먹었어요.

해물뚝배기에도 해물이 가득가득 ㅠㅠㅠ 3년전에 제주도 갓을 때는 그 많고 많은 음식중에 해물뚝배기만 2번 먹을 정도로 해물뚝배기 러버인 저를 만족시킬 정도로 국물도 시원하고!!!!! 해물양도 많아서 좋았어요 ㅎㅎㅎㅎㅎ

해물뚝배기 가격도 13,000원이네용

전통의 맛집 치고는 내부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ㅎㅐ서 친구한테 물어보니 아니나 다를까 리모델링을 한번 거쳤다고!!!

덕분에 깨끗한 가게에서 깔끔한 음식들을 맛있게 아주 잘 먹었어요 : )

 

제주여행을 하다가 보면 렌트카를 이용해서 거의 움직일텐데 ㅠㅠㅠ 주차시설이 없었...

빈약한 주차시설만 보완한다면 아주 좋을텐데 말이에여... 제주공항에서 차로 10분 정도의 거리에 있으니 공항근처 밥집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대우정 추천합니다.

물론 안가셔도 좋습니다 ㅎㅎㅎ 저만 가고 싶으니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