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주일에 포스팅을 두개씩은 하는게 목표인데 ㅠ_ㅠ 점점 귀찮아지고 있어요...

사실 상반기에 여행을 다 갔다와서 8월 이후에 올해의 모든 여행 스케쥴이 다 끝나서 일하기도 싫고 아무것도 하기 싫어졌어요 ㅋㅋㅋㅋ 이 증상 무엇..?

내 사주엔 역마살도 없는데 조작된 역마살 같앜ㅋㅋㅋㅋㅋ 그래도 저 대신 다들 여행준비 하시는데 도움되시라고 오늘도 작년 12월 제주여행 포스팅을 해볼게여 .. 12월에 제주 가시는 분들 부럽다요.. 어디든 가는 사람 제일 부러운 사람...

 

오늘 소개할 곳은 제주 노형동의 숙성고등어회 어부지리 입니다 : )

 

 

제주도에 가면 꼭 먹고 싶은게 저에겐 해물뚝배기와 숙성고등어회, 흑돼지 인데요..

제주도는 자주 갈 수 있을 것 같지만 1년에 한번도 못가는 곳이에요 ㅠㅠㅠㅠ 작년에 갓다오고 2015년에 갔다왔더라구요 ㅋㅋㅋㅋ

홀수년마다 제주 방문하는 사람인가봐여 ㅋㅋㅋㅋㅋ 여튼 2015년에 갔을 때 진짜 충격받을 정도로 맛있어서 나만 알고 싶었던 곳이였는데...

작년에 가보고 마음이 조금 변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2015년에 제주에서 처음 숙성고등어회 어부지리에서 먹어보고는 한동안은 계속 고등어회 타령만 했었는데.. ㅠㅠㅠ

심지어 그 당시 블로그에는 어딘지도 안써놨었어욬ㅋㅋㅋ 나만 알고 싶어서... ㅠㅠㅠㅠㅠ

 

작년에 어부지리 갔던것도 제가 넘 맛있다고 이건 꼭 먹어야 한다고 친구들이랑 갔던거였는데..

가기전에 시장에서 꼬지랑 뭐 간식거리를 많이 먹고 배가 별로 안 고픈 상태에서 가서 그런건지.. 맛이 변한건지 .. ㅠㅠㅠ 나만 알고 싶던 맛집에서 다 같이 알아도 나쁘지 않을 맛집으로 맘이 변햇어욬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시원하게 상호명 오픈합니다~~~~

 

위치도 이전을 했더라구요.. 근데 이전하기 전에는 진짜 사람이 버글버글 했던거 같은데 이전한 현재 위치에서는 주차장도 넓고 되게 좋았는데 손님이 그닥 많이 없었....??

저희는 4명이라서 大를 주문했습니당 ㅎㅎㅎ

 

 

요래 딱새우가 같이 나오ㅏ용 ㅎㅎㅎㅎ 딱새우 진심 존맛탱 친절한 제주디언 친구가 나 한명만 희생하면 되지 라고 하면서 다 까줬어여 ㅠㅠㅠㅠㅠㅠㅠ

감동적이얌ㅋㅋㅋㅋㅋㅋㅋㅋ 새우랑 눈마주치면 불쌍해서 못먹으니까 눈마주치지 말고 그냥드세요

여기가 아니더라도 제주도 시장가보면 딱새우 진짜 마니 팔그든요? 저는 새우 알러지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알러지를 감수하고!!!!!! 완죤 맛있게 먹었어용 ㅎㅎㅎ  

제주도 가시면 딱새우 꼭 드세요 진짜 새우 감칠맛이 장난 아니에용 !!

 

 

 

요래 같이 주시는 양념장에 새우 담궈서 먹어요 껍데기가 커서 안에 살이 작아보이지만 진짜 꽉찬 맛 !!!!!!! 풍부한 맛 !!!!!!! 딱새우 너무 맛잇어요 ㅠㅠㅠㅠ

 

 

서빙해주시는 이모님이 요래 쌈을 싸면 된다고 직접 시범을 보여주십니댱 ㅎㅎㅎ 친절하고 유쾌하신 이모님이엿어용 !!! 사장님이실지도......?

저위에 올린 다대기 너무 많이 올린거 아닐까 싶지만 하나도 안짜서 저정도 올려도 전혀~~~~문제가 없어요

 

깻잎에 마른김이랑 고등어회랑 다대기 딱 올려가지고 배불러서 별로 안들어가는데 하면서도 한 판 뚝딱

소주 잡숫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안주가 될 듯 해요

 

 

사실 처음 먹었을 때 느꼈던 그 충격적인 맛은 이제 없더라구요 .. 내가 배가 부른건지 숙성고등어회가 변한건지..

비린거 잘 못먹는 친구는 비린내가 좀 나는거 같기도 하다고 했는데. 요건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니까 !!!

제주도에서 숙성고등어회 드셔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해서 다녀오세요

강력하게 추천하지는 않... 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