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년 12월 제주여행을 포스팅중인데 온통 먹은 포스팅 밖에 없네용 ㅎㅎㅎㅎ

2박 3일이라 짧기도 했는데 관광보다는 먹방위주라서 폴더 선택이 참으로 애매합니다...

그래도 우리동네 아니니까 여행폴더로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포스팅은 제주 아라동의 건달다방 입니다 : )

제주에 어느 순간 예쁘고 멋진 까페가 넘 마니 생기더라구요.. 커피도 좋아하고 (단 것만ㅋㅋㅋ) 케이크도 좋아하는 저로써는 제주는 까페투어 최적의 장소 !!!!

여기는 갈 생각 없었는데 제주도 사는 친구가 선물할려고 케이크를 주문해놨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간김에 커피 먹자라고 해서 가게 됬는데

손님도 많지않고 조용해서 더더 마음에 들었어요

 

 

 

 

푸릇푸릇 초록초록 합니당

쇼케이스 안에는 케이크도 있어용 ㅎㅎㅎㅎ 주문 받는 케이크가 제법 많으신 듯 햇네여

 

 

 

저희는 각각 음료랑 딸기티라미슈를 주문했어요 ㅠㅠㅠㅠ 딸기 티라미슈 비쥬얼도 박살나는데 맛도 좋았던 기억이 나네여

딸기 티라미슈 하나로 나눠 먹을려니 감질나서 더 맛있게 느껴졌을수도...?

 

 

저는 시그니쳐 메뉴 매니아라서 어딜가든 모험을 해보는데여 ㅋㅋㅋㅋ 시그니처 메뉴는 정말 모 아니면 도 인것 같아요....

건달다방의 시그니쳐 메뉴인 건달라떼입니다

 

여기서 짚고 넘어가야하는 건달다방, 건달라뗴의 건달은

"건강하고 달달한" 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간과한 것이 있었어요 저는 단 것은 좋아하지만 건강한 맛은 안 좋아하는데...

건강하고 달달한 맛이라닠ㅋㅋㅋㅋㅋ.. ㅠㅠㅠ 안 먹었어야 햇오.. 제 입맛에는 별로였어요...

 

하지만 다른 음료들은 모두 괜찮았다는 평을 남기몈ㅋㅋㅋㅋ

 

오늘의 건달다방의 간략한 포스팅 종료합니다 다들 안뇽~~~~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