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하늘도 좋고 햇볕도 좋은 10월 입니다. 날씨 너무 좋아서 일하기 싫네여... 저만 그런거 아니죠?

오늘도 이어지는 12월 제주여행 포스팅입니당 ㅎㅎ

오늘은 동복리해녀촌을 포스팅 할려고 해여. 근데 동복리해녀촌 사진이 얼마 없더라구요 ?.? 그래서 전날 갔던 서귀포 올레시장이랑 섞어놨어옄ㅋㅋㅋ

 

 

 

 

친구들이랑 계획이 별로 없게 움직여서 그런가 동에 번쩍, 서에 번쩍입니다. 서귀포 쪽은 크게 갈 계획이 없었는데 제주 사는 친구가 볼일이 있어서 들렸다 가자는 요청엨ㅋㅋㅋ 친구 볼 일 보고 근처에 있었던 서귀포 올레시장으로 갔ㅇㅓ요 !!

갔는데 들어가자마자 방어 잡는 모습을 봄....... 엄청 큰 방어가 시장바닥에 펄떡 거리고 있어서 와~~~ 신기하다 하면서 구경하고 있었는데...

구경해서는 안되는 것이였어요... 망치로 방어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하생략합니다....

혹시나 시장가서 바닥에 방어가 팔딱 거리고 있어도 구경하지 말고 갈 길 가세요 ㅠㅠ 저거보면 방어 못 먹음.. ㅠㅠㅠ

 

시장구경하면서 친구들은 집에 보낼 갈치랑 이런것들 주문하고 저는 병따개 두개를 구매했고욬ㅋㅋㅋ

갈치는 즉석에서 포장해서 바로 택배로 보내준다고 하더라구요. 내놓은 갈치들이 어찌나 반짝거리던지 .. ㅎㅎㅎ 넘 눈부셨어욬ㅋㅋㅋ 갈치사이즈도 어마어마했.. +_+

 

 

구경하다가 흑돼지 구이를 간식으로 사먹엇어여. 저래 그릴에 구워가지고 컵에 담아줍니다. 엄청 맛있어 보였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맛있진 않았어요

길거리 간식들이 다 그렇죠 뭐 ㅋㅋㅋㅋㅋㅋ

비주얼은 정말 좋아여 ㅋㅋㅋ 진짜 맛있어 보이는데 의외로 생각보다! 맛이 있지 않다는게 문제 ㅋㅋㅋㅋㅋ

 

 

 

저희는 꼬지 2개를 사서 네명이 갈라먹었어여 ㅋㅋㅋ

딱 적당했습니다 : ) 매운맛 순한맛 있었는데 각각 하나씩 해서 나눠먹으니 좋더라구요 ㅎㅎㅎ

 

 

낮에 가서 먹은 동복리해녀촌의 회국수 입니당 ㅎㅎ

여기로 비주얼로 미리 찾아보고 가서 엄청 기대했던 곳이였어요 !!!!

색깔만 봐도 기대 안 할수가 없자나여 ?.? 그 전전 주였나? 남포동 세정에서 한치모밀을 먹은지 얼마 안되가지고 더 기대했어여 ㅎㅎㅎ

초장맛은 실패가 없으니까여...

 

 

회국수랑 전복죽을 시켜서 먹었어요 전복죽은 전복죽맛이라서 맛있었고

회국수는 생각보다 별로 ..? 였어요.. 왜 다 별로인것만 쓰는 거 같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콤한 맛이 부족해서 별로였는데 옆에 식초통이 있더라구여 거의 들이부어서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식초 넣을 필요없이 간이 딱 맞길 바랬나봐여 ㅠㅠㅠㅠ 웨이팅없이 먹긴했지만 웨이팅 해가면서 먹을 정도는 아닌 것 같아요

세정 한치모밀 먹고 싶따아 ㅠㅠㅠㅠㅠ

 

제주도 맛집은 언제 찾아질려나.. 제주도에 밥집 카페가 엄청 많이 생겨나고 엄청 많이 사라지는 거 같은데

제주여행에 예전만큼의 감흥이 없네여 ㅠ.ㅠ 그래도 떠나고 싶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