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지난 5월부터 티스토리를 시작하였어요

지금은 어느덧 !!! 6개월 정도를 운영했네요

제가 시작할 당시만 해도 초대장을 받아야만 티스토리에 가입할 수 있었는데

얼마전부터는 초대장이 없어도 티스토리에 가입을 할 수 있더라구요 ?.?

 

저도 다들 하시는 것 처럼 애드센스 승인을 위해서 달리고 또 달렸어요

애드고시라 하길래 뭐 그정도야? 라고 했는데 진짜 혹독했어...

 

그리고 애드고시 통과를 위해 검색 엄청 마니 했는데 정답은 없었어요

저는 1일 1포스팅은 하지 않았고, 사진은 3~4장, 글자수는 1000자는 꼭 넘기려고 했어요

가이드 처럼 적혀 있는 남들 글에 너무 집중하지 말고 나만의 글을 쓰는게 좋은 것 같아요 그게 스트레슥 덜하더라구여 ㅎㅎ

 

 

애드센스 페이지를 통해서 계속 승인 요청을 보냈는데 무한 대기의 늪에 저도 빠져버리더라구요..

그래서 고객센터를 통해서 문의 했더니 이런 답변을 받았고

 

 

애드센스 페이지로 가보니 요래 연결이 되있더라구요?

저는 많은 분들이 받으시던 흑인의 환영인사도 받지 못하고 그냥 이렇게 승인이 되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섭섭해 ㅠ,ㅠ

그래도 승인된게 어디냐고 위안 ㅋㅋㅋㅋ 삼아봅ㄴㅣ당

 

이렇게 승인까지 3개월 정도가 걸렸어요

 

 

그리고 10월에 핀번호를 발송했다고 뜨더라구요? 10달러가 넘으면 핀번호를 발송한다는데

10월 5일인가에 핀번호를 발송했다고 나와있고 2~3주면 도착한다고 되어 있길래

매일 우체통 뒤졌는데 왜 내 핀번호 안와요???

결국 딱 한달 정도 걸려서 어제 핀번호가 도착햇져영

 

 

나도 구글에서 편지 받은 사람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핀번호 등록햇찌유

빨리 100달러 넘어서 돈도 받아보고 싶네여...

근데 아직 멀고먼 100달러의 길 ㅠㅠㅠㅠㅠ

티스토리 블로그는 IT 계열이 정말 강세더라구여 전에 단체방에 있던 분들은 보니 하루에 100달러 버는 분들도 계시던데

정말 존경스러울 따름이에여

하지만 아무리 IT가 강세라 하더라도 저는 그에 대한 지식이 1도 없으니

느리고 꾸준하게 저의 길을 가려구요

이 글도 읽으시는 분들이 없으실지도 모르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저의 애드센스 승인과 그 과정에 대한 리뷰를 남기고 싶어서 적어봤어용 !!

 

애드센스 승인을 준비하시는 모든 분들 화이팅이에요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