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왕 얼마만에 포스팅인짘ㅋㅋㅋㅋ

티스토리는 앱이 후져서 모바일로는 글쓰기가 힘들어서 더 미루게 되는 것 같네여

네이버 정도만 되도 글쓰기 엄청 편할텐데 (사실 티스토리앱 이용 안해봄...ㅎㅎ)

 

오늘은 작년 남자친구 생일에 사줬던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 PS4 pro 리뷰입니당 :)

몇일전에 플스 대란이 있엇쥬...

작년에도 몬스터 헌터 출시+명절(설날)+졸,입학 시즌을 맞이하여 한차례 대란이 일어났던 적이 있었는데..

제가 바로 그 대란을 뚫고 플스를 GET 한 자 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

 

그 앞에 굉장히 험난한 여정이 있었지만 (예약도 안되는 백화점에 가서 예약 된다고 듣고 왔으니 나도 예약 받아달라 진상을 떨었..)

구매하기로 결정하고 거의 1개월만에 구매.

부산 시내, 창원 시내를 그렇게 뒤지고 수소문 했는데 결국 우리집 앞 해운대 이마트에서 구매했습니당

저는 뭐 가격 할인이나 듀얼쇼크 증정행사는 생각도 안했고 본체만이라도 구하자였고 아무런 할인이나 행사없이 정가에 구매했어요

 

 

 

PS4 pro 1TB 모델로 구매했고, 컬러는 글레이셔 화이트

화이트가 진리죠 헤헿 저만 그런가여??

제가 구매할 당시에도 슬림은 물량이 있었는데 프로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

 

 

들고 집에와서 바로 개봉샤샷

남자친구가 굉장히 무뚝뚝하고 표정이 밝은편이 아닌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걸 사주니 세상에서 가장 행복해 하더라구요... ㅠㅠㅠㅠ

나의 카드값과 맞바꾼 너의 행복

그래 너만 행복하다면........................................................................................................

 

 

플스에는 기본적으로 듀얼쇼크가 1개 내장되어 있어서

2인이 게임을 하려면 1인은 손가락빨고 쳐다보든가, 듀얼쇼크를 하나 더 사든가 해야해여

손가락 빠는 건 까오 상하니깤ㅋㅋㅋㅋㅋㅋㅋ

듀얼쇼크를 하나 더 !!!! 선물 받았어용 ㅎㅎㅎㅎㅎㅎㅎㅎ

원래 기본으로 들어있던 흰색 듀얼쇼크+투명 듀얼쇼크 총 2개여 ㅎㅎㅎㅎ

 

듀얼쇼크 거치할 데가 없어서 이마트에서 듀얼차져를 구매했는데.. 그건 좀 별로래여 사지마세여

 

 

사진의 갬성을 1도 모르는 남자친구가 사진을 찍어보내준거랔ㅋㅋㅋㅋㅋㅋㅋ

굉장히 사진들이 원초적이네요? 원근법을 이용한 사진이라 사이즈 차이가 나보이지만 듀얼쇼크 사이즈는 같습니다 ^^*

 

흰색은 남자친구꺼. 투명은 제껍니당

 

 

 

게임 할 게 없어서 바로 사상 깨비게임에 가서 게임을 구매했는데

게임 사는데도 돈 엄청 드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자친구, 와이프와 함께 하기 좋은 게임 (!!!!)

 

팻 프린세스 어드벤쳐, 뿌요뿌요 테트리스, 태고의 달인 쿵딱쿵

 

요렇게 3가지 추천해여 ㅎㅎㅎ 팻 프린세스 굉장히 재밌어요 캐릭터도 엄청 귀엽고

하면서 욕 마니 들었지만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게임입니당....

 

 

깨비게임에서는 닌텐도랑, 플스 중고게임을 판매하고 있어서 저렴하게 게임을 구매할 수 있어용

저희는 깨비게임에 원하는 게임이 있는지 물어보고 가서 삽니다

게임은 솔직히 새거나 중고나 차이가 없는거 같아서 거의 중고를 사는 편이에여 ㅎㅎㅎ

 

 

 

태고의 달인도 구매 !!!

태고의 달인은 북 합본으로 구매했어여 ㅎㅎㅎ

요거는 새거삼 ㅎㅎㅎ 중고 구하기 힘들어서 ㅠㅠㅠㅠㅠㅠ

북 하나 더 사자는 의견이 지배적이였으나 현재는 게임을 잘 안해여......................

 

 

태고의 달인 = 소음의 달인 입니다

꼭 낮에 짧은 시간만 해야 해여 ㅋㅋㅋㅋ 아파트면 아랫집에서 올라올 각...

소음이 좀 심하고 북이 센서가 잘 안 멕혀서 쾅쾅 두드려야 합니당 ㅎㅎㅎ

 

 

 

오른손 왼손을 같이 써야하는데 왼손은 거들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게임 고자 임미다....

이번 플스 대란에 플스 새로 구매하신 분들 많으실텐데 와이프, 여자친구와 함께 하시면 구매가 합리화 됩니다

팻 프린세스를 들이십시옼ㅋㅋㅋㅋㅋㅋ

 

헤헤 오늘 포스팅 끝~~~ 즐겜ㅎㅏ세여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