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에 이어서 오늘은 닌텐도 스위치 구입 후기 (!)

 

안녕하세여 ㅎㅎ 오랜만에 이틀 연달아 포스팅 하네여 ㅎㅎㅎ

어제는 플스4 구입후기, 오늘은 닌텐도스위치 구입후기입니다 :)

 

플스4는 남자친구 생일 선물로 작년 3월에 구매했고, 닌텐도 스위치는 저의 생일 선물로 작년 9월에 남자친구가 사줬어요

닌텐도 스위치 살 생각 1도 없었는데 집에 놀러 온 친구 부부가 닌텐도 스위치를 챙겨와서 함 해봤는데

안 살 수가 없었어요..

그 전에 남자친구가 생일선물로 닌텐도 사준댔는데 플스도 있는데 닌텐도 필요없다고 했거든여 ;;

 

구매한 날도 살 생각 없었는데 사상 이마트 갔다가 닌텐도 행사한다고 해서

충동구매 했습니다........ ^^;; 우리는 항상 이런식이야 ㅋㅋㅋㅋ

 

 

 

마트 구경하다가 남자친구 화장실 간 사이에 닌텐도 구경하러 갔는데

매대에 저런게 붙어 있어서 화장실에 있는 남자친구한테 급하게 톡했어욬ㅋㅋㅋㅋ

어머 이건 ㅅㅏ(줘)야해 !!

 

뭔가 정가에 사기 항상 아까웠는데 그렇다고 중고를 사자니 또 신뢰따위 없어서

새걸로 할인받아 삿어요

 

 

 

집에 가는 길 ~~~~ 이미 신나버림ㅋㅋㅋㅋ

 

 

본체랑 조이콘 두개가 들어있고, 밑에는 티비 연결독이랑 다른 악세사리들이 들어있어요

 

 

세상에서 가장 즐거운 나..........

저렇게 밝은 표정은 잘 볼 수 없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은 당장에 할 거 하나만 구매하고 나머지는 중고게임으로 사기로 했어요

 

저 당시에 테니스가 중고로 잘 없길래 테니스는 제 돈 주고 사고, 테니스 채 까지 삽니다 ㅎㅎㅎ

돈낭비가 세상에서 가장 쉬워요? 안 그래요? 저만 그래요?

 

 

 

 

 

 

중고게임은 플스 포스팅에도 적었지만

사상 르네시떼에 있는 깨비게임을 주로 이용해요 ㅎㅎㅎ

 

네이버 블로그에도 깨비게임 찬양 엄청 해놨는뎈ㅋㅋㅋㅋ 이정도면 깨비게임 알바생이네요...?

사상 깨비게임 좋아여

가는 이유는 뭐 거의 사상에서 자주 만나니까? 가기 쉬워서 가는 것도 있고,

깨비게임 까페 통해서 내가 원하는 중고 게임이 있는지 물어보기도 쉽고

그래서 갑니다 ㅎㅎㅎ

 

 

플스코너도 있는데

저 레이싱 의자는 언젠가는 사고 말 것 입니다ㅋㅋㅋㅋㅋㅋ

 

VR사고 싶어서 사장님한테 VR 산다고 하면 추천 하시냐고 물어봤더니

VR 접대용이라고 ㅋㅋㅋㅋㅋ 손님오면 하지 그냥 일반 게임할 때는 잘 안쓴다고 하셔서

쉽게 포기합니다 ㅎㅎㅎㅎ

 

 

닌텐도 게임 코너에여 ㅎㅎㅎ

게임 종류도 많고 상태도 깨끗해용

 

 

마리오 오딧세이랑 암즈를 구매했어요 ㅎㅎㅎ

 

마리오 카트는 카트 손잡이 같이 되어 있는 걸로 쿠팡에서 구매해서 사용중이에여

뭔가 아이템이 합본 되어 있는 걸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에여 ㅋㅋㅋㅋㅋㅋ

 

 

마리오 파티도 발매되자마자 ㅋㅋㅋㅋㅋㅋ

조이콘 추가로 더 사고 이마트에서 정가로 구매했어요 ㅠㅠㅠㅠ

마리오파티 진짜 재밌어여...

집에 가족이 많거나 손님이 많이 오시는 분들에게 강강추 (!!!!!)

 

 

 

요건 친구꺼... 친구는 휴대용 모니터까지 구매했대옄ㅋㅋㅋㅋㅋㅋ

 

집에 가족이 많거나, 손님들이 자주 온다면 닌텐도 스위치 추천 합니다 시간 가는줄 몰라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