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ㅎㅎㅎ

너무 게으름 부리고 다시 돌아온 작년 12월 제주여행 포스팅이에요

오늘은 마지막날 방문했던 부르네 비어가든 + 제주 김만복, 잡채호떡을 간단하게 포스팅 할께요

 

 

 

제주에서의 마지막 날 아침 첫 끼로 제주 김만복을 선택했어요

제주 김만복은 전복 김밥? 으로 유명한데, 김밥집 싸이즈가 보통 김밥집은 아니더라구요

심지어 김만복 라운지였음 ㅋㅋㅋㅋㅋㅋ 주차장도 어마어마하게 넓어버림

근데 아이러니 하게 안쪽에 좌석이 있었는데 가게 안에서는 먹을 수 없다고 하더라구요

왜 그런지 이유를 모르겠지만 먹지말라면 뭐 안먹어야죠...

친구들이랑 사와서 차안에서 먹었어요 ^^ 저는 사전에 정보가 너무 부족했는지 김밥만 사먹었는데

김밥이랑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오징어 무침을 같이 주문해서 먹으면 맛있다고 해요

저는 김밥만 먹어서 그런건지.. 아님 안에서 못 먹게해서 그런건지... 딱히 줄서서 기다려 먹을 맛은 아니였어요..

 

 

그리고 제주에 왔으니까 동문시장으로 고고

친구들은 귤을 사고 저는 호떡집을 구경했어요 ㅎㅎㅎ

호떡 골목이 있었는데 못 먹어본 잡채 호떡을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흠.. 잡채호떡도 크게 임팩트가 있지는 않았어요

그냥 호떡피안에 잡채가 가득 들어있는데 걍 호떡이 더 맛있을 거 같음....

이래 저래 제주 여행에 만족스러운 맛을 느끼지 못하는 하루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하며 ㅠㅠㅠㅠ

 

 

마지막 끼니의 장소인 부르네 비어가든에 도착합니다 : )

헤헤헤헤 인테리어 넘나리 취향 저격 근데 친절해서 더 맴이 좋았어요

 

 

라구소스를 곁들인 펜네파스타와 닭다리가 올라간 리조또를 주문했어요

사람이 셋이였는데 교정중인 친구가 자기는 이도 아프고 배도 별로 안고프다고 해서

메뉴 2개만 주문했는데...

교정중인 친구가 거의 삭삭 긁어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가 고파졌나봐요.......?

 

 

사실 인스타그램에서 비주얼만 보고 반해서

제가 가자고 적극 주장했던 곳이였는데

엄청난 비주얼에 반해서 음식맛이 판타스틱한 정도는 아니였어요 .. 아쉬워라 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친절한 응대 정말 좋았고, 메뉴 개선이 되었다면 ㅋㅋㅋㅋㅋㅋ

다음 제주여행에 한번 더 들려볼 용의는 있어요 ㅎㅎㅎ

 

12ㅇ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