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보니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 랑 에어랩을 모두 갖게 되었다 희희

끝이 없는 물욕

드라이기는 진짜 머리 말리는 용도로 사용하고 다른 노즐로 머리에 볼륨을 준다든가 이런건 잘못함 ^^;;
그런데 머리 말리는 용도로는 진짜 최고임

나는 저녁에 머리를 감고 자는데
평일 저녁에 집에 늦게가면 머리 감고 말리는게 너무 일이었다...
머리숱도 많고, 길고 ㅠㅠ

그러나 다이슨 드라이기 영접 후 머리 말리는데 10분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에 머리 감아도 겁날게
없음

에어랩은 처음에는 할 줄 몰라서 진짜 겁나 헤맷는데 나같은 똥손도 걍 쉬움 ... 왜 안사요...?

사용하기 전 머리

할 줄 몰라도 대충 하다보면 이 정도는 할 슈 있음!!!

자연스러운 웨이브 연출가능!

요것도 써본지 얼마 안됬을때인데
인컬, 아웃컬 섞어봄 ㅎㅎㅎ 꼴엨ㅋㅋㅋㅋㅋㅋㅋ
해보니까 아웃컬로 마는게 뭔가 더 쉽고 하고나면 자연스럽다

요건 완전히 손에 익은 최근 ㅎㅎ
초반에는 맘에 들게 머리 다 세팅하려면 한시간 가까이
걸렸는데 이 날은 30분만에 셋팅완료

다들 아는 팁은 뜨거운 바람을 쐬주고 차가운 바람을 더 충분히 쐬줘야 컬ㅇㅣ오래감

다이슨 드라이기 vs 에어랩 고민하고 있다면
에어랩 추천
일반 드라이기보다 다이슨 드라이기가 월등하게 강하긴한데 에어랩도 바람이 일반 드라이기보다 강함

바람세기 : 일반 < 에어랩 <<<<< 슈퍼소닉

그러나 여러가지 툴이나 이런걸 봤을때 에어랩이 활용도가 매우높다 하겟다
긴 머리용 배럴도 출시된다 (됬다?) 하던데 긴머리용 배럴 나도 추가로 가지고 싶댜 ㅠㅠㅠㅠ

+ Recent posts